2012년 대부분의 무당과 점쟁이들이 박근혜 후보의 대통령 당선을 예언했습니다. 그리고 그 당선을 예언하는 운명학 서적이 쏟아져 나왔습니다. 그리고 박근혜 대통령이 당선되었죠. 그렇다면 박근혜 대통령은 정말 당선될 사주였을까요? 당선될 사주였는데 굿도하고 뭐도하고 난리친 이유는 뭘까요?

사주를 좀 보는 제가 받은 생년월일시로는 당선될 사주가 아니었습니다. 선거라는게 상대가 있기 때문에 자기 운이 아니다 하더라도 상대의 운이 더 나쁘다면 당선의 가능성이 없는 것도 아니기에 문재인 후보의 사주도 보았습니다. 그랬더니 실제 당선가능성은 문재인 후보 쪽이 좀 높아 보였습니다. 그런데 결과는 당선은 박근혜 후보였죠.

주변사람들이 이런 결과가 나온 후 니가 잘못 본것 아니냐, 틀렸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전 잘못보지 않았다고 답했고 지금도 그리 생각하고 있습니다. 억지로 대통령은 되었지만 자기 운이 아닌 걸 취하게 되면 그 운을 끝까지 누리진 못할 거라 답했었죠.

1년이 지난 지금도 그 생각엔 변함이 없습니다. 사주명리학으로 모든 과정을 정확하게 예측할 순 없겠지만 결과는 거의 99.9%가 맞아 들어갑니다. 이유는 사주명리학은 사람을 대상으로 하는 학문이고, 모든 사람은 태어남과 죽음이라는 한정된 시공간에서 살아갈 수 밖에 없는 운명이기 때문입니다. 그 속에서 겪는 수많은 굴곡의 변곡점이 각각의 결과로 매듭지어지게 되는데 사주명리학은 그 결과의 예측이 목적인 학문이기 때문이지요.

제가 정말 틀렸다면 그땐 지금 대통령이 임기를 끝까지 마칠 때 겠죠.

하지만 전 지금도 제가 틀리지 않았다고 여전히 믿습니다.

그리고 이 당선을 예측한 사람들 대부분은 사주명리학이라는 학문적 프로세싱의 결과보다는 구퇴에 사로잡혀 있는 사람들이거나 이권에 집착하는 사람들입니다. 거진 다 사이비라는 얘기죠. 그러니 그런 사람들에겐 사주보러가지 마세요. 이 한마디 하려고 글을 시작했는데 길어졌네요.

 

by 인컨설팅연구소 - 이동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