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의 가장 오랜 꿈은 무엇이었을까요?

우주, 심해, 유전자, 고대사 등등 다양하겠지만, 그래서 인간이다 보니 인간이 인간의 가장 오랜 꿈이자 관심사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래서 수많은 심리학자가 배출되고 각종 인간분석도구를 이용한 인간의 분석이 이뤄지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대표적인 것이 아래 소개드린 MBTI, DISK, TA교류분석, 혈액형 등 이죠.

하지만 이들 방식은 60억이상이라는 지구인을 100가지도 안되는 범주로.. 심지어는 4가지로 분류하기도 합니다. 그럼에도 예상외로 그 결과를 인정하는 사람이 많다는건 아마도 접근이 그만큼 쉽기 때문이 아닐까 판단됩니다. A, B, O, AB 이 네가지만 알면 사람을 분석하는 인간고유의 꿈에 접근할 수 있다는 매력이 정확성을 떠나 사랑받고 있는 성격분석툴인 것입니다.

그렇다면, 그 사랑받는 인간분석툴을 과연 여러분의 비지니스나 개인사에 적용이 가능할까요?

우리나라의 전통풍속 중에도 자신의 일생을 걸 상대방를 결정하기 위해 행하는 성격을 분석론이 있습니다. 무엇일까요? 바로 궁합입니다. 궁합은 한 사람의 태어난 년, 태어난 월, 태어난 날, 태어난 시..즉 사자를 넣어서 8개의 글자를 추출하고 그 글자를 분석해서 성격을 분석하는 4000년이상 계승발전되어 온 사주명리학을 이용한 성격분석 방법입니다. 두사람의 사주로 나온 데이터로 두사람의 성격, 습성, 건강, 성 만족도, 대인관계, 운 등을 분석해서 두 사람의 공존적합도를 알아내는 방법론 인 것입니다.

현대의 기업에서는 외국에서온 각종 인간분석도구의 한계를 인식하고 사주명리학을 직원들의 성격분석도구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면접에서부터 부서배치, 팀구성, 파견, 승진 등에 이르기 까지 각종 인사업무시 사주명리학이 제공하는 '기본 데이터 + 회사근무평가표'를 토대로 함로서 근속연수를 늘임은 물론 각종 프로젝터 및 계약진행시 성공률을 높이고 있습니다.

인컨설팅은 10년여년동안 사주명리학과 인상심리학을 이용한 비지니스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입사원면접, 경력사원면접, 업무적합도분석, 계약일자 산출, 네이밍(회사, 개인 등), 동업자 적합성평가, 회사 및 팀원간 공동업무적합도분석(업무궁합분석) 등

또한 개인을 위한 개인 사주명리학 및 인상심리학 컨설팅도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