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사주대로 살면 잘산다.’

 

필자가 자주 하는 말이다. 이 말은 주로 필자에게 자신의 사주를 묻는 사람들이 돈을 잘 벌지?, 얼마나 윤택하게 살 수 있을지?, 노후에 돈이 없어서 어려워지진 않을지?, 직업을 못 구해서 굶어죽진 않을지? 등등 돈에 관해서 물을 때 하는 답이다. 실제로 자기 사주대로 사는 사람은 돈도 잘 벌고 생활도 평안하다. 돈의 크기가 정해져 있느냐?, 자신은 얼마나 많이 벌 수 있느냐?..를 물을 때도 필자는 위의 대답을 해준다. 사람은 자신의 사주에 맞는 일을 하면 오래할 수 있고, 오래하면 낭비요소가 사라지고 누적되어 지속적으로 벌고 모을 수 있어 많아질 수 있어서다. 내가 벌 수 있는 돈의 크기는 사주에 나와 있지 않으나.. 시대를 잘 만난다면 누구든 많이 벌어 큰 부자가 될 수 있고, 큰 부자는 아니라도 먹고 사는 것 이상을 영위하는 데는 지장이 없는 것이다.

 

그런데 자기 사주대로 살면 잘산다고 필자가 답하는 데는 다른.. 더 큰 이유가 있다.

 

서울에 있는 대학병원 원장도 필자에게 와서 사주를 보면 꼭 묻는 게 있다. 아니 올 때마다 반복적으로 묻는게 있다. 바로 자신의 건강이다. 의사분들도 경험상으로 사주로 본 건강이 얼마나 정확한지 알고 계시기에 자신이 모르거나 일반적인 검진으로 나오지 않는 질병에 대비하기 위해 필자에게 묻는 것이다. 그리고 필자가 답한 부위에서 문제를 조기 발견한 케이스는 넘쳐나기에 그 사례를 보고는 오는 사람마다 묻는 것이기도 하다.

 

바로 이것이 필자가 자기 사주대로 살면 잘산다고 말하는 이유다.

 

사주명리학에서 건강을 보는 방법론은 사주팔자 원국에 드러난 부위가 발달되어 있어 그 사람 평생에서 그 부위를 타인보다 강하게 사용하며 살아간다는 것에서 출발한다. 사주원국에 있는 부위는 많이 사용된다는 말은 그 부위를 사용하는 일이나 행동, 생활습관에선 타인보다 능력이 뛰어날 수 있다는 말이기도 하다. 하지만 사주명리학에서는 많이 사용하면 그 부위에 병이 생긴다고도 본다.

 

? 그럼 사주대로 산다면 내 사주팔자에 드러난 부분에 병이 생긴다는 말이야? 그럼 사주대로 살면 안 되는거 아냐?..라는 의문이 생길 것이다. 이 의문은 사실 사실이다. 그럼 또 하나의 의문 또는 욕을 치시는 분도 있으실 것이다.

 

아니 사주대로 살면 병에 걸리는데 왜?!! 사주대로 살면 잘 산다고 떠드는 거냐??..하는...

 

필자는 사주팔자대로 살면 잘 산다는 말과 함께 사주팔자를 제대로 알고 살면 잘 대처할 수 있다는 말도 함께 드린다. 어차피 인간은 고독한 경쟁에서 이기거나 버티면서 살아갈 수밖에 없는 운명이다. 모든 인간은 고독하다고 말씀드린 것을 다시 떠올리시라... 그러니 인간은 남들보다 잘 살아야 한다. 그러려면 자신의 사주팔자에 있는 각종 요소들을 잘 사용하면서 살아야 한다. 그런데 그 부위들은 많이 사용하면 병이 난다. 그럼 어떻게 해야 겠나? 그렇다... 미리미리 관리하고 검진 받으면 된다. 자신에게 생길 수 있는 질환에 미리 대비시키는 것 역시 사주를 봐야하는 이유가 된다.

 

그리고... 뭔가 선수치는 느낌도 있다. 내가 겨우 내 사주를 아는데 암보다 불치병, 난치병보다 빠르다니...하는^^

 

그러니.. 알고 조심하고 살자..

 

아는 방법은 유튜브에 무료공개되어 있는 필자의 사주강의들을 참고하시기 바란다.^^

 

 

 

인컨설팅 이 동 헌

 

 

 

대선이 한창이다.

 

언론에선 하루가 멀다하고 누군가를

 

폭로하는 기사가 쏟아져 나오고 있다.

그래선지 너무 쉽게 끝나야할 이 싸움이

 

산으로 가는 느낌도 있고 헷깔린다는 분들도 있다.

그래서 필자에게 누가 큰 도둑인지 많이들 물어오신다.

전 답해주는 사람이니 답 드리겠다.

대한민국에서 큰 도둑놈을 구분하는 방법은

 

현재로선 이것하나 뿐이다.

그건 바로.. 기자들이 알아서 질문하지 않는 후보..다.

누누이 말하지만 지금 대한민국에서

 

가장 부패세력이자 권력을 가진 세력은 언론이다.

그 부패 언론의 Dog인 기자가 알아서 질문하지 않는 다는 건...

그건.. 짰단거다.

 

이미 누구 마누라가 1억 준다고 기자 꼬신 녹취가 공개되기도 했다

 

공개한 기자는 1억을 못 먹었겠지만.. 그 기자만 꼬셨을까?

 

1억에 입 쳐닫거나 상대 후보를 저격하는 가짜뉴스를 쓰는

 

기자의 기사를 보고 흔들리는 Dog에 홀린 사람이 되진 마시라.

 


지금까지 질문받지 않은 사람 중 기억에 남는 사람은

전두환, 이회창, 박근혜. 이명박, 윤석열, 김건희 정도다.




인컨설팅   이  동  헌

번아웃몰 오픈 안내

Eastlaw Bizstory 2022. 2. 2. 15:02 Posted by Eastlaw
멍함이나 우울감을 없애는데 도움이 되는 손지압 및 관련용품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번아웃몰 http://burnout.kr 을 소개드립니다.
향후 관련용품을 지속적으로 찾아내어 업로드할 예정이며
손지압밴드(염주형태) 상품을 기다린 분들은
접속하시면 제품을 보실 수 있습니다.
 
손지압밴드 사용 영상은 대표님께서 차후 촬영 후 업로드하실 예정입니다.
 
번아웃몰 http://burnout.kr
 
....